Current location:

합병 다가왔는데…아시아나 마일리지, “쓸 곳이 없다”

2024-11-23 23:43:04

주범 검거를 위해 보도가 유예돼 지난 10일 알려진 이 사건의 반향은 크지 않았다.

공짜로 듣다니0원에 푸는 이 회사 노림수백종원보다 입맛 좋았다‘새로 대박낸 전자 혀 비밀택시앱 깔기 어렵다는 부모님02-114 눌러도 카카오T 온다더 중앙 플러스hello! ParentsIQ 높은 자폐는 괜찮다?‘우영우가 안겨준 착각소통능력 없다 뜻밖 진단수다쟁이 6세 딸의 두 얼굴10분이면 관찰력 달라집니다나뭇잎 그림 딱 한 장의 마법더 중앙 플러스글로벌 머니금반지보다 은수저 많다‘은 투자 수익률의 함정파월.판이 등장한 것은 그만큼 현실이 가혹하고 끔찍하기 때문이다.

합병 다가왔는데…아시아나 마일리지, “쓸 곳이 없다”

그걸 어디다 쓰죠?쿠팡에만 있는 ‘잡레벨 실체수수료 욕해도 쿠팡 못 버린다월 1억 팔게 한 ‘첫 화면 비밀신발 주문한 분 공항서 외쳤다김범석이 꽂힌 최초의 쿠팡맨더 중앙 플러스2024 정치성향테스트전장연 시위는 이해 못 했다‘환경 전문가 김소희 소신우리 엄마는 노조 위원장간호법 뒤엔 이수진 있었다대웅제약 10배 띄운 女임원국힘이 발견한 최수진 ‘쓸모더 중앙 플러스팩플로제 아파트.어른이 되면 알게 될 거야.전쟁에서 아이들이 겪는 고통과 슬픔의 은유다.

합병 다가왔는데…아시아나 마일리지, “쓸 곳이 없다”

3400조원 샀다美 국채 빨아들인 신종 세력더 중앙 플러스머니랩5% 성장 어차피 못 믿잖나中 투자 땐 이 지표가 찐이다어차피 전쟁은 멈추지 않는다8% 추락에도 웃는 ‘방산 넘버15060은 무조건 배당금이다은퇴 전 사야할 ‘연 12% ETF더 중앙 플러스‘뉴스 페어링 팟캐스트비만 파이터 4주만 해보라굶지 않고 뱃살만 쏙 빠진다왜 난 나쁜 남자만 꼬일까이런 사람이 걸린 ‘중독증‘흑백 셰프 웨이팅 힘들죠?미식가가 추천한 숨은 식당/.상상은 현실에 볼모 잡힐 수밖에 없는 것일까.

합병 다가왔는데…아시아나 마일리지, “쓸 곳이 없다”

이스라엘에 대한 원한이 아무리 깊다 해도 대체 왜 이런 만행까지 저지르는 것인가.

더 무서운 건 현실 너머의 환상마저 공포에 잠식돼 있다는 사실이다.지금 우리 사회 역시 필수 의료분야의 붕괴가 시작되었음에도 잠시 관심을 가질 뿐 정보과잉 속에 다른 이슈와 함께 묻혀 그 심각성을 잊어버리고 있는 건 아닌지 돌아보게 되었다.

멋진 가을 하늘이 펼쳐져 있지 않은가.실패한 노무현대통령 호출 거절한 檢총장3초 정적 후 노무현 한마디강금실 난 ‘죽었구나 싶었다대통령-평검사 115분 맞짱노무현 반미하면 안됩니까‘독불장군의 대통령 공부법더 중앙 플러스사투리 어벤저스충청도 배우 정준호 식겁했다국밥 어때유? 백종원의 등장햄버거? 그려에 속지마라충청도 출신 부장님의 반전하니 죄송한데 이해 못했어요국감장 빵 터뜨린 그 사투리더 중앙 플러스호모 비아토르:길 위의 독서해파랑길 750㎞에 도전했다기러기 아빠 1년 ‘두박자 기적홀로 걷던 숲길서 마주쳤다‘자연에 가깝게 누드비치한강 하루 2시간 꼭 한다역마살 그녀의 30년 루틴더 중앙 플러스일본 골프장 완전정복日골프장 150곳 견적 뽑았다한 달간 열도 8500㎞ 종주기/.

SNS를 통한 소통 확대와 정반대로 개인의 교육이나 연구 몰입도는 반비례하는 역효과도 나타나고 있다.첨단의학에서도 집중력 필수 SNS는 수시로 몰입 떨어뜨려 이슈에 이슈가 묻히는 악순환 ‘필수의료 붕괴 잊지는 않았나미래의학 SNS의 발달은 타인과의 소통에 크나큰 편리함을 주고 있다.

| FLINK |
| LINK |